고충처리접수

안동병원
  • 예약서비스
  • 진료과
  • 이용안내
  • 진료안내
  • 고객참여
  • 병원소개
Home > 진료안내 > 고충처리접수
  • 안동병원 페이스북
  • 안동병원 트위터
  • 현재 페이지 인쇄하기

고충처리접수

고충처리 접수안내
  • 고충 현장 해당 팀장
    : 환자분의 고충이 발생된 현장의 팀장이 해결해 드립니다.
  • 고충처리 상담실
    : 병원 고충처리 상담실(2층원무)에서 상담 받을 수 있습니다. : 진료비, 입퇴원 절차과정 등에서 발생한 고충을 해결해 드립니다.
  • 해피콜, 가정방문 간호사 상담
    : 퇴원 이후 해피콜 전화상담 직원, 또는 가정을 직접 방문한 직원에게 고충 제보 및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 건의함(친절함)
    - 간호사실에 설치된 건의함에 서면 작성하여 투입하시면 됩니다.
  • 병원 홈페이지
    고객참여-고객의 소리 에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단, 작성자분께 답변을 드리기 위해 회원가입 후 작성할 수 있습니다.)
  • 고객초청 간담회
    - 병원 이용고객을 초청하여 고충을 접수하는 간담회를 2개월마다 개최하며 간담회 초청은 해피콜 상담을 통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36743) 경상북도 안동시 앙실로 11(수상동) / 대표전화 : 054-840-1004 / 팩스 : 054-821-1165(총무팀)
(06164)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87길 36, 24층 2412호 (도심공항타워) / 전화 : 02-2016-7071 [안동병원 서울권역사무소]
Copyright (c) since 1981 안동병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