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가기 주메뉴로 가기 카피라이트로 가기
병원소식 조회 : 제목, 등록일, 조회수, 내용, 첨부파일
고객마일리지, 사랑을 돌려드립니다
등록일
2003-04-08
조회
4505

안동병원, 고객마일리지 제도로 고객 우대 서비스 제공
10월부터 고객포인트 적립, 고객사랑에 보답


365일 휴일없는 병원
* 평일:08시-22시
* 토,공휴일:08시-17시
*응급실 24시간 전문의 진료
요실금 클리닉 운영
* 간단한 시술로 치료
* 비뇨기과,산부인과
* 문의 : 820-1101,
-------820-1228
본원이 고객의 사랑을 돌려 주는 고객 마일리지 제도를 10월 1일부터 실시하고 있다.

이는 국내 병원계에서 최초이다.

고객 마일리지 제도는 고객들의 사랑에 감사하고 이에 보답한다는 고객만족 마케팅으로 국내에는 항공사와 정유업계에서 현재 실시하고 있다.

본원은 병원을 이용하신 고객의 실적에 따라 고객 포인트를 적립하여 양질의 의료서비스는 물론 적립된 포인트에 따라 우수 고객들에게 각종 진료 편의 제공 및 병원출판물 및 방문 서비스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10월 1일부터 안동병원 이용고객은 고객 포인트 적립을 통해 일정이상 포인트 적립시 각종 의료혜택과 진료편의를 제공받게 된다.

본원은 고객의 사랑에 대한 보답차원에서 고객마일리지 마케팅을 기획했으며 10월 1일부터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포인트를 적립하여 혜택을 제공할 것이다.

이에 따라 본원을 이용하는 모든 분은 자동적으로 고객마일리지 회원으로 가입하게 되며 고객포인트는 외래 포인트, 입원포인트, 요금포인트가 각각 합산되어 총 누계포인트로 적립되게 된다.

자신의 포인트 확인은 영수증에 기재되어 바로 확인할 수 있는데 일정기간 적립시간을 거쳐 영수증을 발행할 계획이다.

또한 고객분들에게 실질적인 우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가족간 포인트를 합산이 가능하도록 하여 고객들이 필요에 의해 포인트를 주고받을 수 있게 했다. 단 가족의 범위는 직계비속(본인, 배우자, 친자녀, 부모, 배우자 부모)에 한정하기로 했다.

마일리지별 우대서비스는 적립 포인트에 따라 다양한 진료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는데 최소 3000포인트 이상부터 우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고객우대 상품으로는 병원발행 출판물 및 진료안내서 배달서비스를 비롯하여 행사 초청, 우수고객 전담 서비스 등 매우 다양하다.

올해들어 안동병원은 전국에서 최고수준 전인간호 병원을 운영(삼성의료원과 안동병원이 전국에서 유일하게 운영)하고, 또한 보건복지부의 전국병원 중 최고 등급판정, 보건복지부 지정 경북 권역 응급의료센타 지정 등 국내 최고 수준의 진료 및 서비스 제공에 이어 고객마일리지 제도를 전국 최초로 운영함으로써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있다.


작성자 : 기획과 김익동
작성일 : 2000년 10월 4일

andong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