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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1 사례 발견
    및 의뢰
      1. 사례발견
        • 환자 및 보호자
        • 담당 주치의
        • 병동 간호사
        • 원내 관계부서 직원의 의뢰
        • 사회복지사의 발견
        • 관계기관의 의뢰
      1. 의뢰
        • 환자 및 보호자
        • 주치의
        • 간호사
        • 사회복지사
        • 지역사회기관
  2. 2 접수 및
    초기 면담
  3. 3 상담개입 및
    계획수립
  4. 4 서비스 제공
    종류 및 개입
        • 심리사회적 상담
        • 경제적문제 상담
        • 지역사회자원연결 상담
        • 재활상담
        • 퇴원계획상담
      • 협업 및 서비스제공 전문기관
          • 시, 군, 구청 긴급지원 주무관
          • 공동모금회 및 기타복지 재단
          • 사회복지 기관의뢰
          • 사례관리 회의진행
      • 전문기관 협업
          • 경북북부아동보호전문기관
            (054-853-1391)
          • 경북서북부 노인보호 전문기관
            (054-1577-1389)
          • 경북북부해바라기센터
            (054-843-1117)
          • 안동시건강가정지원센터
            (054-900-6005)
      • 외부 서비스
          • 수어 통역 서비스
            안동시수화통역센터화상전화
            (054-853-9740)
            (070-7949-9002)
          • 외국어통역서비스
            코리아 통역 봉사센터
            (1588-5644)
          • 외국인인력상담센터
            (1577-0071)
          • 한국외국인 인력지원센터
            (1644-0644)
  5. 5 종결 및
    사후관리